[삼분반점] 몬스타엑스 주헌이 찾는 '리자몽' 띠부실 찾는 법, 포켓몬빵 파는 SPC삼립에 물어봤다
최종수정 : 2022-03-04 16:14기사입력 : 2022-03-04 16:14이지연 PD
구독하기
MZ 세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포켓몬빵'이 화제입니다. 이번 재출시에 대한 궁금증을 SCP삼립에 물었습니다.
1998년 처음 출시되었던 SPC삼립의 포켓몬빵이 지난달 24일 재출시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을 다시 만난지 1주일 만에 150만 개를 판매하며 편의점 빵 매출 1위를 달성했는데요.

처음 출시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포켓몬스터 캐릭터로 만든 '띠부실(뗐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총 159종의 띠부실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주헌은 최애 포켓몬인 '리자몽' 띠부실을 얻기 위해 편의점을 돌기도 했는데요. 주헌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띠부실 수집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띠부실에 대한 모든 것을 포켓몬빵 재출시를 기획한 SPC삼립의 윤민석 과장님께 직접 물어봤습니다.

한편, 위너의 승훈은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메타몽'일 정도로 메타몽을 좋아하는데요. 승훈은 메타몽 빵이 출시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SPC삼립 공식 SNS에 전했습니다. 이처럼 많은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2차 출시 계획에 대해서도 여쭤봤습니다.

포켓몬빵 재출시에 대한 Q&A를 삼분반점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기획 AJU TV
구성 이지연 PD, 원혜교 인턴 PD
촬영 이지연 PD, 윤영은 PD
디자인 유수민 PD
편집 이지연 PD
 

[사진=비주얼콘텐츠팀]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