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독창적 솔로 행보…신곡 '워킨 토킨' 발표
최종수정 : 2024-04-19 19:44기사입력 : 2024-04-19 19:44최송희 기자
구독하기
지민 솔로곡 발표 지민 솔로곡 발표 가수 지민이 솔로곡 '워킨 토킨(WALKIN TALKING)'으로 대중과 만난다. 지민은 지난 13일 솔로곡 '워킨 토킨'을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복스(BOXES)' 이후 4개월 만의 신곡이다. 

'워킨 토킨'은 은 미국과 아시아를 주무대로 활동하는 프로듀서팀 디바인 채널(Devine Channel)의 곡으로 신스팝 사운드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인디 팝 장르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솔로 활동을 하며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고 있는 그는 이번 곡을 통해 특색있는 보이스와 주특기인 랩핑을 한 곡에 담았다. 

가사는 지민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았다. 보여지는 직업을 가진 것과 달리 내향적인 성향을 가진 아티스트의 실제 생활과 상상들을 가사에 녹여냈다. '집순이'인 지민의 '방구석 (상상)여행기'를 테마로 재치 있고 키치한 매력을 살려냈다. 

함께 공개된 '워킨 토킨' 뮤직비디오도 팬들의 이목을 끈다. 방 안에서 생활하는 실제 지민과 본인의 상상 속 몽환적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 곡의 재미를 더한다. 

지민은 솔로 독립 후 다양한 장르 음악을 시도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독창적인 컬러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