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관광청 "가까운 미국…사이판으로 영어캠프 떠나요"
최종수정 : 2024-04-18 08:21기사입력 : 2024-04-18 07:58기수정 기자
구독하기
마리아나 로타섬 스위밍홀 사진마리아나 관광청 마리아나 로타섬 스위밍홀 [사진=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관광청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개최되는 ‘제55회 해외 유학 박람회(55th International Education & Career Korea 2024)’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마리아나관광청은 유학을 목표로 하는 관람객들을 직접 만나, ‘한국에서 4시간 30분 거리의 미국’인 사이판의 다양한 영어 연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 유학 박람회는 1992년부터 30여 년간 누적 관람객 수 150만명을 기록했으며, 해외 유학과 어학연수, 인턴십, 취업 등에 대한 정보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2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리아나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사이판의 여유로운 환경과 자유로운 문화 속에서 즐겁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노랑풍선, 마이리얼트립 등 여행사 담당자가 마리아나관광청 부스에서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현장예약 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판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사이판 인터내셔널 스쿨(Saipan International School), 유콘 인터내셔널 스쿨(Eucon International School), 노던 마리아나 인터내셔널 스쿨(Northern Marianas International School) 등 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방과 후에는 사이판의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마리아나관광청은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제55회 해외 유학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신청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