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결혼 커플' 17기 현숙♥상철, 이번엔 청담30 화장품 쏜다..."축가 추천해주세요"
최종수정 : 2024-04-26 21:27기사입력 : 2024-04-26 16:01이건희 기자
구독하기
나는 솔로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된 현숙왼쪽과 상철 사진그녀들의 결혼식 SNS '나는 솔로'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된 현숙(왼쪽)과 상철 [사진=그녀들의 결혼식 SNS] SBS 플러스·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통해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된 17기 현숙과 상철이 또 한 번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웨딩컨설팅업체 '그녀들의 결혼식' 측은 2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현숙♥상철 커플과 결혼 준비를 함께하며 '많은 분들께서 응원하는 힐링 커플에 걸맞게 좋은 이벤트를 매달 하면 어떨까' 생각을 했고, 감사하게 3월에는 파크하비오호텔에서 숙박권 10매로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성황리에 마무리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4월에는 청담30브랜드에서 5종 풀패키지 10세트(540만원 상당)를 10분께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콜라보해주셔서 오늘부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우리 힐링 커플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달 이벤트로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게 돼 너무 감사하고 즐겁고 행복하다"며 "이번에도 많은 분들께서 참여하시길 기대한다. 5월 이벤트도 기획을 슬슬 해봐야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청담30과 현숙♥상철 럽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청담30 이벤트 피드에 댓글을 달면 된다.

댓글의 주제는 이들의 결혼식에서 부를 축가를 추천하면 된다. 결혼식 축가는 '나는 솔로'에서 인연을 맺은 영수, 영호 영철이 부른다.

한편 청담 30은 30년 경력의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빅토리아 안의 노하우로 탄생한 심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