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넬 김종완과 함께한 '스페셜' 오늘(25일) 발매…청춘에 위로 전한다
최종수정 : 2024-04-25 10:34기사입력 : 2024-04-25 10:34최송희 기자
구독하기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스페이스보헤미안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스페이스보헤미안 가수 규빈이 '스페셜'로 콜라보 프로젝트 3부작을 마무리한다. 앞서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콜라보 프로젝트로 원슈타인과 '낙서',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스타 투 샤인'을 협업해왔다. 오늘(25일)은 한국 밴드신의 전설로 불리는 넬의 보컬 김종완과 콜라보한 '스페셜'을 발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곡 '스페셜'은 넬 김종완이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 가창까지 함께한 특별한 콜라보 음원이다. 규빈의 청아한 목소리와 김종완의 감성이 만나 ‘누가 뭐래도 당신은 특별하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미디움템포의 몽환적인 기타 리프를 시작으로 서서히 채워지는 밴드 사운드에서는 짙은 넬의 감성이 느껴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규빈의 맑은 보컬에서는 여린 듯하지만 곡의 메시지를 힘차게 전하는 단단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이 그려지는 신스, 브릿지의 극적인 스트링 편곡은 곡의 가사와 맞물려 자신만의 때를 기다리며 날아오르기 전, 외로운 시간을 견디고 있는 모든 청춘에게 위로와 응원 그리고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넬 김종완은 "스페셜'은 결국 희망을 노래한다. 자신만의 힘든 순간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이 곡이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규빈은 "나약하게 뻗은 제 작은 손이, 제 작은 위로가 전해질 수 있길 바라며 이 3분짜리 노래가 여러분의 하루에 조그마한 날개를 달아줄 수 있다면 제가 앞으로 50년 동안 부를 노래에 그 어떤 것보다 의미 있는 시작이 될 것 같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규빈의 신곡 '스페셜'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