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머글] 아알못은 리빗을 보고 스트레이 키즈 리노를 찾을 수 있을까?
최종수정 : 2023-01-06 18:00기사입력 : 2023-01-06 18:00이지연 PD
구독하기
팬이 아닌 사람들이 스키주 리빗만 보고 스트레이 키즈 리노를 찾을 수 있을까요?
프로 덕후들에겐 최하 난이도, 일반인들에게는 최상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는 아알못들의 황당 추리쇼 '명탐정 머글'입니다.

명탐정 머글 9화는 스트레이 키즈(이하 스키즈) 특집으로 준비했습니다.

가장 먼저 스키즈 멤버들을 닮은 텍스티콘을 보여주고 해당 멤버를 추리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진=명탐정 머글 스키즈 편 캡쳐]


스키즈는 스키즈 플레이어라는 콘텐츠를 통해 '막내 온 탑(막내 ON TOP)'이라는 곡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해당 가사의 일부를 보며 스키즈 막내를 추리해 보기도 했습니다.

또 노래의 파트만 듣고 어떤 멤버인지 맞혀봤습니다. 백 도어(Back Door), 승전가, 신메뉴(神 메뉴)의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는 누구일까요?

스키즈의 공식 MD 가운데 '스키주(SKZOO)'라는 동물 인형이 있는데요. 멤버들을 본떠서 만들었습니다. 이중 '리빗'은 어떤 멤버를 형상화했을까요?
 

[사진=명탐정 머글 스키즈 편 캡쳐]


스키즈에는 다른 아이돌 그룹에서 잘 찾아보기 어려운 '프로듀싱 유닛'이 있는데요. 이 프로듀싱 유닛 이름인 '3RACHA'의 발음을 추리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과연 머글들은 잘 맞힐 수 있을까요? 명탐정 머글 스트레이 키즈 편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기획·구성·촬영·편집 이지연 PD
출연 남궁진웅 기자, 문국호 PD, 박지훈 인턴PD
 

[사진=이지연 PD]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