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디오 클립 '중국 뉴스 키워드' 구독자 1000명 돌파... 퀴즈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 2021-06-11 10:01기사입력 : 2021-06-11 09:58윤영은
구독하기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선보이고 있는 아주경제 '중국 뉴스 키워드'가 구독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특집방송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그동안 업로드된 총 26편의 클립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TOP3를 소개하고, 출연자인 곽예지, 최예지 기자가 뽑은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물론 유튜브 '아주경제' 채널을 통해서 영상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중국 뉴스 키워드' 특집방송 게시글에 방송 중 공개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구독 인증 캡쳐를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 총 일주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다.

당첨자 3명에게는 '약손드림 웨어러블 착용식 저주파마사지기'를 증정하며, 당첨자 2명에게는 구글 AI스피커 '구글홈'을 제공한다.

한편, '중국 뉴스 키워드'는 중국 뉴스로 배우는 시사 중국어 오디오 콘텐츠로 격주 목요일에 네이버 오디오 클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지연 PD]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