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타임노씨” “好久不见” 유빈 컴백! ‘Thank U Soooo Much' #오이시
최종수정 : 2018-11-27 15:12기사입력 : 2018-11-27 15:12오소은 아나운서
구독하기
  오청자와 이청자가 전하는 오늘의 연예소식! 걸크러쉬 아이콘 가수 유빈이 오늘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발표합니다.
이번 'Thank U Soooo Much' 풀 리릭 티저 이미지는 유빈의 화려한 비주얼을 배경으로 이별의 과정에서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남발하는 상대방에게 '참 고맙다'는 반어법적 표현으로 시크하고 와일드하게 작별을 고하는 가사를 담았습니다.

특히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YES or YES' 등 여러 히트 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유빈이 함께 작사를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습니다.

유빈이 올해 6월 발표한 첫 솔로앨범 '도시여자'에 이어 5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 등 총 3트랙이 수록됩니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솔로 가수로서 역량을 넓혔습니다.

#유빈 #TUSM #ThankUSooooMuch

* 기획 및 진행: 이화선&오소은 아나운서
* 편집: 오소은 아나운서
* 촬영: 송다정AD

 

[사진=영상편집]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